대한도시가스, 안전점검원 교육
2006-11-17
대한도시가스(대표 이희도)는 11월1일~7일까지 본사 강당에서 지역관리소 안전점검원 247명을 대상으로 사용시설 안전점검 및 고객응대스킬 교육을 실시했다. 사용시설 안전점검 교육은 사내강사가 도시가스 기본이론 및 사용시설 안전점검, 사고발생시 긴급조치 요령을 교육하고 트레이닝센터에 보일러를 설치해 보일러의 위치, 배기통의 연결 및 환기구 위치 등 부적합과 적합의 예를 들어가며 가상현장실습을 실시했다. 고객응대 교육은 파리크라상 커피사업팀 서비스교육 전임강사 및 한국병원서비스경영센터 전임교수를 역임하고 있는 김은정 CS 사외전문강사를 초빙해 서비스 기본개념에 대한 강의를 가진 후 팀별로 역할연기를 통해 고객응대 스킬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