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에너지, 지역관리소 친절교육
2006-10-31
경남에너지(대표 정연욱)는 10월25~26일 양일간 본사 3층 대강당에서 지역관리소 직원 170여명을 대상으로 서비스 수준 향상 및 안전의식 함양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고객만족 서비스의 개선을 위해 친절교육 전문강사인 서비스 아카데미 ‘예인’의 남정아 원장을 초청해 환경변화에 따른 서비스 사례, 고객과의 대화태도 및 기술, 상황별 불만사례 응대 등을 강의하였고 PDA 전산장비의 효율적 관리와 시스템 사용, 요금민원 및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가상계좌 도입 등에 대한 교육도 병행됐다. 신기택 안전관리본부장은 이와 관련 “지역관리소가 요금과 민원처리 등 수동적 역할에서 벗어나 앞으로는 능동적 주체로서 고객 밀착형 지역서비스센터로 거듭나야 한다”면서 “회사도 이를 위해 지역관리소의 근무환경개선에도 지속적인 관심과 투자를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