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에너지서비스(대표 양영철)가 지난 27일 ‘구성원 도서 기부 캠페인’을 통해 1,100여권의 도서를 비영리 독서진흥단체 '땡스기브'에 기증했다.
올해 3회차를 맞은 ‘구성원 도서 기부 캠페인’은 코원에너지서비스 임직원들이 기부한 도서를 필요한 곳에 기증하는 구성원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코원에너지서비스 구성원들은 캠페인 기간동안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소설, 자기계발서, 아동도서 등 다양한 장르의 도서를 기부했으며, 기부된 도서는 비영리 독서진흥단체 ‘땡스기브’를 통해 소규모 공부방, 농촌 지역 도서관, 다문화 가정, 아동·청소년들이 이용하는 작은 도서관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코원에너지서비스 윤봉한 경영지원본부장은 “이번 도서 기부 캠페인을 통해 우리 구성원들이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직접 참여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했다“고 밝히며,“기부된 도서들이 아동, 청소년의 꿈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이번 행사에 대한 소회를 전했다.
코원에너지서비스는 매년 착한에너지학교, 꿈나래 대학생 가스전문가 과정, 김장김치 나눔행사 등의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시행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연계를 강화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발굴해 ESG경영을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