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에너지서비스, ‘청소년 불법 사이버도박 근절 캠페인’ 진행
2024-06-21

코원에너지서비스(대표양영철)는 지난 18일 코원에너지서비스본사에서 강남·수서경찰서와 ‘청소년 불법 사이버도박 근절 캠페인’ 홍보행사를 개최했다. 코원에너지서비스와 강남·수서경찰서는 2021년부터 매년 대국민 치안 서비스 향상을 위한 협업 캠페인을 시행해오고 있다.

 

이번 ‘청소년 불법 사이버도박 근절 캠페인’은 청소년 중독성 범죄 근절을 위해 지역사회에 불법 사이버도박 근절 메시지를 전달하고, 이를 사회적 분위기로 확산 시키고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에 코원에너지서비스와 강남·수서경찰서는 업무용 순찰차량에 청소년 불법 사이버도박 근절 포스터를 부착해 학교와 학원가 위주의 집중홍보를 시행하고, 도시가스요금 청구서와 홈페이지를 활용해 청소년범죄 온라인 신고창구(QR코드)홍보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코원에너지서비스 양영철 대표이사는 “이번 강남·수서경찰서와의 협업 캠페인이 지역사회 청소년범죄 예방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코원에너지서비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함으로써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원에너지서비스는 복지사각지대 위기가구 발굴·지원 활동을 비롯해 착한에너지학교, 대학생 가스전문가과정과 같은 다양한 사회적가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