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도시가스, 7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2024-06-13

경동도시가스(대표 송재호)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7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

 

경동도시가스는 2012년 울산지역 및 도시가스업계 최초로 인증을 획득한 후, 소비자 편익 제고 및 권익 증진을 위한 활동을 지속해서 펼쳐 왔으며, 이번 재인증으로 7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이라는 쾌거를 거뒀다.

 

한국소비자원은 12일 서울 엘타워에서 ‘2024년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해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로, 2년마다 재인증 심사를 통해 자격을 유지할 수 있는 제도이다.

 

한국소비자원은 “경동도시가스는 울산 지역에 본사를 둔 기업 중 유일한 인증 기업이다”라며 “조직 내 소비자중심경영(CCM) 문화 정책 고도화와 내재화 뿐만 아니라 KDx(신규 ERP 시스템 구축)라는 디지털 전환 프로젝트를 통해 한차원 성숙된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의지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지수 경동도시가스 최고고객책임자(CCO)는 “관련업계 최초 및 울산지역 유일의 CCM인증 기업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앞으로도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고도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