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 한가위 맞이 도시가스 특별 안전점검 및 안전 캠페인 실시
2023-09-20
이미지입니다.

대성에너지(대표이사 윤홍식)913() 공급권역 내 대형 지하상가를 대상으로 한가위 맞이 도시가스 특별 안전점검 및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도시가스 특별 안전점검 및 안전 캠페인에는 대성에너지 외에도 한국가스안전공사 대구광역본부, 대성에너지 서비스센터 임직원들도 함께 참가해 총 25명이 913일부터 양일간 메트로센터(반월당) 메트로프라자(봉산동) 메트로프라자(봉산육거리) 지하상가 내 다중이용시설 39개소를 대상으로 가스시설 점검과 시민들에게 가스안전사고 예방 및 안전수칙에 관한 홍보물을 배포한다.

 

대성에너지 김형태 CS본부장은 한가위를 맞아 시민들의 이동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대형 지하상가내 가스시설 사전점검과 함께 대구시민들께 도시가스 안전의 중요성을 알려드리는 캠페인 행사를 실시했는데 이를 통해 가스사고 예방에 조금이라고 도움이 됐기를 바란다이번 한가위에도 시민들이 즐거운 명절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안전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장중심 안전경영을 최우선 경영방침으로 안전하고 깨끗한 도시가스 공급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대성에너지는 도시가스 안전문화 캠페인 및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 등 안전문화 행사를 통해 시민들의 안전의식을 고취시켜 사회적 책임과 안전실천으로 ESG경영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