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 도시가스 대용량 수요처 간담회 실시
2023-09-20

대성에너지(대표이사 윤홍식)는 한국가스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 후원으로 914() 성서AW호텔에서 산업체, 대학교, 대학병원, 열병합아파트, 설계사무소 등 대용량 수요처 관리책임자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도시가스 대용량 수요처 간담회를 개최했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3년만에 열린 이번 간담회에서는 국제 에너지 동향과 도시가스 가격전망 배출가스 저감장치 사업과 노후 GHP교체 필요성 열병합아파트 우수 운영사례을 통해 대용량 고객과의 상생협력관계를 강화함과 동시에 도시가스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실시됐다.

 

대성에너지 김재호 마케팅본부장은 정부의 환경 및 안전관리 강화 정책 안에서 청정에너지로서의 도시가스 역할과 에너지사용 효율화 방안에 대해 고견을 모을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된 것 같다.”오늘 개최된 간담회가 지역사회 환경 개선과 에너지의 효율적 사용에 있어 참가자들께도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 고 말했다.

 

한편 대성에너지는 고객 최우선 책임경영으로 매년 간담회 및 기술세미나를 개최하며 도시가스 사용기기에 대한 최신 정보와 안전운영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대용량 수요처 담당자와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있으며 마을형 연료전지 등 도시가스 신규수요 창출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