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가스, '고객만족본부' 신설
2004-01-07
대구도시가스(대표 김병용)는 2004년 새해를 맞아 CS본부(Customer Satisfaction)를 신설하고 신임 본부장에 기일형(奇逸亨) 전 인사총무팀장을 임명했다. 대구도시가스는 20주년인 올해를 고객사랑 경영 원년으로 선언하고 관리, 영업, 공급, 기획의 기존 4본부에서 CS본부를 추가했다. 기일형 신임 본부장은 "CS본부 신설은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기 위한 시대적 요청"이라며 "대구도시가스는 지역에서 출발해 지역민들의 성원으로 성장한 기업으로 지속적인 사회 봉사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 구현에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CS본부는 고객지원, 홍보, LC(Love Client)캠페인 3팀으로 구성되는데 LC팀은 가정용, 업무용, 공장용 등 세부 고객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해 각 데이터 결과를 바탕으로 전문화한 고객만족 경영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대구매일신문 20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