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도시가스, 고객만족 교육
2006-09-28
서해도시가스(대표 윤웅하)는 9월25일 본사 안전교육실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만족(CS)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임직원들의 고객서비스 마인드 혁신과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스킬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문교육기관인 삼성CS아카데미 서영아 강사가 초빙됐다. 신규 채용된 신입직원과 고객접점에 있는 검침원, 사용시설 점검원이 참여한 이번 교육은 전화예절을 통한 고객응대법 및 호감을 주는 인상 가꾸기 등의 내용으로 4시간 동안 실습위주의 진행됐다. 회사는 이번 교육을 통해 더 좋은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도 조사와 같은 고객모니터링 제도 등을 통해 고객만족을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