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소개
도시가스산업
도시가스회사
자료실
고객서비스
사회공헌
회원사전용
인사말
설립목적/주요사업
연혁
업무조직
역대임원현황
찾아오시는길
도시가스산업
가스안전
가스사용시설 안전관리
가스공급시설 안전관리
가정방문서비스 안전정책
가스냉방
CNG
열병합발전
연료전지
도시가스회사 현황
도시가스 고객센터 찾기
도시가스 고객센터 조회
도시가스 고객센터 조회
도시가스회사 소식
도시가스 요금표
연간 도시가스 통계
통계 월보
용어사전
공지사항
FAQ
고객상담(Q&A)
가스기기
요금경감제도
사회공헌기금
도시가스사 봉사활동
협회소식
세미나/교육
제규정
정책자금
해외자료
종합자료실
퀵 도시가스 통계
>
인사말
|
설립목적/주요사업
|
연혁
|
업무조직
|
역대임원현황
|
찾아오시는길
도시가스산업
|
가스안전
|
가스사용시설 안전관리
|
가스공급시설 안전관리
|
가정방문서비스 안전정책
가스냉방
|
CNG
|
열병합발전
|
연료전지
도시가스회사 현황
|
도시가스 고객센터 찾기
|
도시가스 고객센터 조회
도시가스 고객센터 조회
도시가스회사 소식
도시가스 요금표
|
연간 도시가스 통계
|
통계 월보
|
용어사전
공지사항
|
FAQ
|
고객상담(Q&A)
가스기기
요금경감제도
|
사회공헌기금
|
도시가스사 봉사활동
협회소식
세미나/교육
제규정
정책자금
해외자료
종합자료실
퀵 도시가스 통계
부산도시가스, 고객질의 응답집 제작.배포
2006-09-26
부산도시가스(대표 정우영)는 지역관리소 직원이 사용하는 ‘고객질의 응답집’을 보완, 제작해 지역관리소에 배포했다. 검침ㆍ점검 및 서비스 처리 시 다양한 고객문의 사항에 대해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제작된 응답집은 직원들이 업무에 활용함으로써 고객만족 수준향상에 더욱 내실을 기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회사는 앞으로도 고객만족 수준 향상을 위한 교육교재를 계속 보완, 발굴해 지역관리소 직원들의 교육에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