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시가스, 고객만족경영 실천 결의대회
2006-09-20
강원도시가스(대표 강상원)는 9월18일 춘천시의장 등 지역기관단체장들과 임직원 및 협력회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회사는 지난 4월부터 고객만족 TF팀의 운영을 통해 고객의 분류부터 고객만족에 이르기 까지를 정의하고 이를 통해 고객만족경영의 구체적 실현방안을 수립했으며, 이날 행사를 통해 고객만족경영 실천의지를 대외에 널리 알리고 고객만족 경영을 적극 실천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날 고객만족경영 실천결의문으로 안전하고 안정적인 도시가스의 공급, 저가 연료인 도시가스의 공급 확대, 고객 지향적 마인드와 공정혁신을 통한 고객서비스의 질적 향상, 사회공헌활동으로 고객의 행복과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 등 4가지를 채택하고 행사 참석자들은 이를 마음에 새기고 실천을 다짐했다. 강상원 대표는 “모든 임직원들은 이번 결의를 통해 지역사회에서 신뢰받는 향토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