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에너지(대표 김형순)는 지난 14일 신입사원 8명에 대한 입사식을 개최했다. 지난4월 6명의 신입사원 채용에 이어 올해에만 두 번째 입사식이다.
이번에 새롭게 ㈜해양에너지의 가족이 된 8명의 신입사원들은 지난 6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실무진 면접과 임원 면접을 거쳐 높은 경쟁률을 뚫고 인턴으로 선발되었으며, 4개월 동안 다양한 인턴십 과정을 통해 10월 1일부로 정규사원으로 선발되어 영업 및 안전관리 분야 직무에 배치되었다.
김형순 사장은 “치열한 경쟁을 거쳐 선발된 신입사원들이 회사의 새로운 가족이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젊음과 패기를 바탕으로 회사의 비전인 ‘고객과 함께 미래를 밝히는 필한경 해양에너지‘ 달성의 초석이 되기를 바란다"고 축하와 격려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해양에너지는 청년고용 문제해결과 지역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있으며, 관리∙기획∙사업전략∙IT 분야 인턴 7명을 선발하여 인턴십 과정을 진행 중에 있다.
최근에는, 지속적인 도시가스 보급확대를 통한 매출성장과 일자리 창출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2019년 지역산업진흥 유공 단체부문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앞으로도 ㈜해양에너지는 광주, 전남을 대표하는 종합에너지기업으로서 지역 사회와 회사, 구성원이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사랑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여러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