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 ‘제22회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 입상자 발표
2019-09-20

대성에너지(주)(대표이사 우중본)는 19일(목) 대구시, 경산시 및 고령군 소재 초등ㆍ중학교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제22회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의 입상자를 선정 발표했다.
대성에너지가 주최하고 대구광역시 교육청이 후원하는 가스안전 공모전은 1998년부터 매년 개최되어 청소년들의 도시가스 안전의식 향상과 문화예술 창작환경 지원을 위한 지역의 대표적인 안전문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각 부문별 입상자는 다음과 같다.
<단체상>
△금상 황금중학교 △은상 다사중학교 △ 동상 대실초등학교

<초등부>
△대상 김서연(대실초)
△금상 장호정(함지초)
△은상 안정인(경동초), 신 해(강북초)
△동상 이은채(동평초), 허예린(대실초), 최다희(동호초)
△장려상 권소율(한솔초) 외 4명
△가작 채연정(경동초) 외 249명

<중등부>
△대상 박세은(월암중)
△금상 박수범(상원중)
△은상 성채현(월암중), 김민서(강북중)
△동상 신소영(성서중), 이제필(성서중), 김한나(매호중)
△장려상 전의정(운암중) 외 4명

개인전 대상 수상자에게는 대구광역시 교육감 표창과 상금(초ㆍ중등부 각 50만원), 단체상 금상 수상 학교는 대성에너지 대표이사 표창과 2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는 등 입상한 개인과 단체에 총 1,400여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시상한다. 선정결과는 대성에너지(주) 홈페이지(www.daesungenerg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상식은 9월 26일(목) 오후 3시부터 대성에너지 본사 3층에서 열리며, 수상작품은 행사당일 대성에너지 본사 1층 및 9월 27일(금) 국채보상공원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대성에너지가 주최하고 대구광역시 교육청이 후원하는 가스안전 공모전은 1998년부터 매년 개최되어 청소년들의 도시가스 안전의식 향상과 문화예술 창작환경 지원을 위한 지역의 대표적인 안전문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