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도시가스(대표 윤웅하)는 7월10일 회사 안전교육실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만족(CS)교육을 실시했다.
고객만족경영의 일환으로 실시한 이번 교육에서는 전문교육기관인 삼성CS아카데미의 서영아 강사가 초빙돼 고객에게 호감을 주는 서비스맨 되기, 고객과 함께 하는 서해도시가스 직원으로 갖춰야 할 친절 서비스 등에 대해 4시간 동안 우수사례 및 실습위주의 강의로 진행됐다.
또한 본사 직원 뿐만 아니라 고객접점에 있는 검침원 및 사용시설 점검원을 교육에 동참시켜 고객만족을 실질적으로 이룰 수 있도록 했으며 고객에 대한 인식을 전환하는 계기가 되었다.
회사는 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만족에 관한 중요성을 재인식시키고 고객응대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향상시킴으로써 고객만족을 사내문화로 정착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