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 2017년 서비스센터 역량 강화 교육 실시
2017-05-18

대성에너지()(대표이사 강석기) 18()부터 5일간 평산아카데미에서 고객접점에서 근무하는 515여명의 서비스센터 전 직원을 대상으로 직무 능력 향상과 CS 마인드 함양을 위해 ‘2017년 서비스센터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직무 역량강화를 위해 맞춤형 위탁교육으로 실시하는 이번 교육은 먼저 한국가스안전공사 교육원이 CO중독사고 근절을 위해 최근 용도별 가스보일러 설치기준 개정사항을 강조해 설명하고, 가스보일러의 각 안전장치와 점검시 주의사항 등을 설명하며 가스보일러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 또한 최근 가스사고 발생 현황과 부적합 시공유형, 개선사례 등을 중점 교육하면서 더욱 꼼꼼한 안전점검을 주문했다.

 

이어 평산아카데미 교육팀은 고객성향에 따른 고객응대 프로세스와 고객을 대하는 자세, 상황별 고객응대 화법을 소개하고, 직무별 고객접점 분석을 통해 서비스 전략 및 고객과의 관계 스킬을 공유하는 등 현장중심 교육을 통해 고객지향적 마인드함양에 주력했다.

 

또한 고객행복경영을 위한 조직 활성화를 위해‘우리가 행복해야 고객도 행복하다’는 주제로 커피와 함께 하는 펀레크레이션을 실시하며 서비스 직군이 겪을 수 있는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대성에너지는 매년 서비스센터 직원들을 대상으로 근로사기 진작과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직원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매월 서비스센터 실태조사를 통해 연말 포상제도를 시행하는 등 서비스 강화를 통한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