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도시가스 선진안전문화정착 결의
2017-05-17
해양도시가스(대표 김형순)는 최근 회사 대강당에서 창립 35주년을 맞아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새로운 비전 선포와 선진안전문화정착을 결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행사는 모범사원 및 장기근속사원, 개선·사고예방활동제안 우수사원, 금연클리닉성공자에 대한 포상과 함께 와인 소믈리에 권홍식 대표의 와인 특별강연 및 시음회, 아시아로망스콰르텟 4중주 연주단의 클래식 연주를 듣는 시간으로 구성되었다.

해양도시가스 김형순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대응하기 위하여 다양한 경영개선활동을 실행하고 있으며, 끊임없이 고민하고 변화를 지속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건강한 조직문화를 정착하고, 우리 주변의 사소한 것이라도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획기적인 Value Chain을 구성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김 사장은 해양도시가스가 지속 성장하는 기업이 되기 위하여 새로운 비전 ‘Value No.1 Energy Partner by “Hi! Pro200”’을 발표하고 비전 달성을 통해 기업가치를 최고로 인정받는 선도기업, 고객과 사회로부터 사랑받는 기업, 일을 통해 자신의 미래와 회사의 목표를 실현하는 희망의 기업, 열정과 활력이 넘치는 역동적인 기업이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