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우수 고객센터 시상식 개최
2017-02-07

삼천리는 2일 본사 임직원 및 29개 고객센터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 고객센터’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2016년 한 해 동안 안전관리를 비롯해 고객접점에서 업무 및 고객만족도 향상 등의 분야에서 가장 우수한 성과를 거둔 고객센터의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개최됐다.

고객센터 업무 수행 능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우수 고객센터’ 부문과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체 교육시스템인 ‘우수 하티미팅 고객센터’ 부문 등으로 나뉘어 진행된 이번 시상에서 안양중앙 고객센터 등 5개의 고객센터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이날 삼천리는 안전기술담당 서정철 이사를 최고 고객책임자(CCO)로 임명하고, 화재와 가스누출 사고 예방 등 고객감동을 직접 실천한 고객센터 직원 3명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삼천리 유재권 대표는 격려사를 통해 “어려운 경영여건 속에서도 남들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어려움을 헤쳐 나갈 수 있는 2017년이 되길 바란다”며 “차별화된 CS와 접점 직원 케어, 철저한 안전관리를 통해 도시가스 업계 선두를 넘어 국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도약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지난해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도시가스 서비스 수준진단’에서 우수 등급을 획득한 삼천리는 올해도 지역사회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적극 노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