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가스, 고객만족 안전교육
2006-06-07
부산도시가스(대표 정우영)은 6월1일~2일 양일간 본사에서 고객과 최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지역관리소 직원들의 고객서비스 향상 및 안전점검의 내실화를 기하기 위해 고객만족 및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3요소의 조화, 고객 불만관리 등에 초점이 맞춰졌으며, 가스안전공사 가스안전교육원 강사를 초빙해 고객만족 서비스교육과 점검원의 점검능력 향상을 위한 가스보일러의 형식별 점검요령, 사용시설 부적합 유형 및 개선방안 등의 내용이 다뤄졌다. 또한 교육에서는 2006년 고객만족 우수사례 당선자들의 사례발표 시간도 가져 전 지역관리소 직원들이 공유함으로써 서비스수준 향상에 활용토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