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 서비스센터 직무능력 교육
2015-11-27
대성에너지(대표 강석기)는 23일~25일까지 3일간 영남이공대학 컴퓨터정보관에서 고객 및 서비스센터 안전점검원 320여명을 대상으로‘직무능력 향상 및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안전관리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 △개인정보의 기본적인 관리방법 △검침업무 관련 주의사항 △사용시설 안전점검 기준교육 등 다양한 교육 외 고객서비스 마인드 향상 교육도 이루어졌다. 또 법제팀에서는 ‘개인정보, 기본부터 알고가자’라는 주제로 도시가스 사용 고객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고 적법하게 처리하는 방법과 최근 강화되고 있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하는 시간도 가졌다. 그 외 가스요금 청구서를 발송하는 빌링팀은 계량기 재검침을 해야 하는 다양한 사례를 설명하고 정확한 검침으로 검침 효율성 제고와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방안도 소개했다. 대성에너지는 매년 서비스센터 전 직원들과 안전점검원을 대상으로 업무능력 향상과 고객서비스 제고를 위해 직원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매월 서비스센터 실태조사를 통해 서비스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