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대표이사 강석기)는 12일부터 3차수에 걸쳐 칠곡군 동명면 평산아카데미에서 조직 활성화를 주제로 전 직원이 참여하는 ‘2015년 팀빌딩’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교육은 조직 구성원의 CS마인드 함양과 함께 기본적인 기획력을 키우고, 부서별 커뮤니케이션 활성화와 조직에 요구되는 공동체 역량강화를 통한 조직 활성화 차원에서 ‘대성에너지 우리는 하나’라는 슬로건으로 1박2일 일정으로 이뤄진다.
첫날 팀별로 하나의 목표를 설정해 핵심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협업하고, 실제 보고서 양식으로 작성하는 등 실습을 통해 창의적 기획력을 높이는데 주력했다. 조직 간 토의와 현업에 적용할 수 있는 안건 도출 등 팀원 간의 기획력 향상은 자연스럽게 조직 활성화로 이어졌다. 이틀째 이어진 교육에서도 자발적인 조직 활성화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실질적으로 열정, 창의, 단합이 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고 고객서비스에 대한 마음가짐도 새롭게 다졌다.
대성에너지는 매년 업무능력 향상과 시민들을 위한 CS마인드 함양을 위해 전 직원이 참석하는 팀 빌딩교육과 서비스센터 전 직원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시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안전관리본부는 직무평가와 비상출동 훈련 등을 실시하며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처리를 통해 시민들에게 안전한 도시가스 공급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