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소개
도시가스산업
도시가스회사
자료실
고객서비스
사회공헌
회원사전용
인사말
설립목적/주요사업
연혁
업무조직
역대임원현황
찾아오시는길
도시가스산업
가스안전
가스사용시설 안전관리
가스공급시설 안전관리
가정방문서비스 안전정책
가스냉방
CNG
열병합발전
연료전지
도시가스회사 현황
도시가스 고객센터 찾기
도시가스 고객센터 조회
도시가스 고객센터 조회
도시가스회사 소식
도시가스 요금표
연간 도시가스 통계
통계 월보
용어사전
공지사항
FAQ
고객상담(Q&A)
가스기기
요금경감제도
사회공헌기금
도시가스사 봉사활동
협회소식
세미나/교육
제규정
정책자금
해외자료
종합자료실
퀵 도시가스 통계
>
인사말
|
설립목적/주요사업
|
연혁
|
업무조직
|
역대임원현황
|
찾아오시는길
도시가스산업
|
가스안전
|
가스사용시설 안전관리
|
가스공급시설 안전관리
|
가정방문서비스 안전정책
가스냉방
|
CNG
|
열병합발전
|
연료전지
도시가스회사 현황
|
도시가스 고객센터 찾기
|
도시가스 고객센터 조회
도시가스 고객센터 조회
도시가스회사 소식
도시가스 요금표
|
연간 도시가스 통계
|
통계 월보
|
용어사전
공지사항
|
FAQ
|
고객상담(Q&A)
가스기기
요금경감제도
|
사회공헌기금
|
도시가스사 봉사활동
협회소식
세미나/교육
제규정
정책자금
해외자료
종합자료실
퀵 도시가스 통계
충남도시가스 콜센터 대전시장 표창장
2015-10-15
충남도시가스 콜센터는 대전시와 대전 컨텍센터협회가 주관하는 2015년 컨텍센터 컨퍼런스에서 대전시장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여받았다고 14일 밝혔다. 현재 대전에는 국민은행 등 126개의 콜센터가 운영 중인 가운데, 충남도시가스 콜센터를 포함한 3개사가 이번 컨퍼런스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것이다. 충남도시가스 콜센터의 수상은 지난 2013년 운영혁신 우수사례 한국표준협회장 담당자 개인 수상에 이어 두 번째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