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가스, 고객만족을 위한 캔미팅 실시
2006-05-19
부산도시가스(대표 정우영)는 5월16일 SK 진하연수원에서 고객지원팀장 및 담당자, 지역관리소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캔미팅(Can Meeting: 캔음료를 마시며 편안하게 나누는 간담회)을 실시했다. 이날 캔미팅에서는 지역관리소장이 현장에서 체험한 경험을 바탕으로 부가서비스 제공과 같은 다양한 고객만족향상 방안에 대한 의견이 제시됐으며, 전 지역관리소에서는 이를 바탕으로 고객만족 실천의 생활화에 더욱 더 내실을 기하게 됐다. 또한 전년도 자동이체 가입 우수활동 지역관리소로 선정된 제2지역관리소(소장 김동현)의 자동이체 가입활동 사례와 제7지역관리소(소장 김홍주)의 여자 서비스기사 시범채용 활용사례 발표도 이어져 이러한 사례들을 전 지역관리소가 공유한 가운데 지역관리소 서비스 수준 향상에 활용토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