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대표 강석기)는 13일터 3일간 칠곡군 동명면 소재 평산아카데미에서 480여명의 서비스센터 전 직원을 대상으로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도시가스 고객과 최 접점에서 안전서비스를 수행하고 있는 서비스센터 직원들이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시설 안전점검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또 CS마인드 향상을 통해 고객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해 외부 강사도 초청하여 다양한 서비스교육도 이루어졌다.
안전교육으로는 빌트인 연소기에 대한 설치기준을 소개하고, 가스의류건조기 등 최신 가스용품에 대한 이해를 돕고 시설 부적합 유형과 개선 사례를 소개했다.
이어 서비스교육에서는 삼성 CS아카데미 소속의 전문 강사를 통해 고객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긍정적인 이미지를 만드는 방법과 고객의 눈으로 바라보는 서비스의 행동수칙 등을 교육했다.
이날 대성에너지 강석기 대표는 “작은 마인드의 차이가 큰 변화를 만든다”며“ 기존에 익숙하게 해왔던 서비스도 다시 한 번 돌아보며 고객과 만나는 모든 순간에도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고객에게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와 긍정에너지가 전달되도록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대성에너지는 매년 서비스센터 직원들을 대상으로 근로사기 진작과 더불어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직원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매월 서비스센터 실태조사를 통해 연말 상벌제도를 시행하는 등 서비스 강화를 통한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