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서해에너지, 고객서비스 위한 ‘콜센터’ 오픈
2015-04-06
매래엔서해에너지(대표 김영진)가 고객서비스 향상과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당진 지난 1일 본사에 콜 센터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이번에 오픈한 콜 센터에는 전문상담원이 10여명 배치되어, 당진∙서산∙홍성∙예산∙태안 등 5개 공급지역 내 각종 민원에서부터 가스공급 및 요금관련 상담 등의 업무를 전담하게 된다. 콜 센터 대표전화는 1577-6580이다. 또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 8시30~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8시30분~오후 5시30분까지 운영된다. 특히 통화가 몰리는 시간 때는 소비자의 연결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콜백시스템도 도입됐다. 미래엔서해에너지는 콜 센터를 통해 앞으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신속하게 응대하고 도시가스와 관련된 각종 홍보 및 민원업무를 친절하게 안내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지난해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와 상호 연계되어 고객서비스를 한층 강화하는데 주력한다는 복안이며, 향후 공급세대수가 늘어나면 콜 센터 근무 인력도 늘린다는 계획이다. 한편, 이날 콜센터 오픈 행사에는 김영진 대표를 비롯해 임직원 및 콜 센터 직원들이 참여해 성공적인 운영과 고객서비스 질 향상을 높여 나가기로 다짐했다. 아울러 콜 센터 구축에 공헌한 직원들에 대한 포상도 이루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