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도시가스(대표 송재호)는 4월17일~4월27일까지 울산과 양산 12개 고객지원센터 안전점검원 98명을 대상으로 ‘CS아카데미 서비스교육 및 특별안전교육’을 실시했다.
고객센터 안전점검원의 친절도와 업무능력 향상을 위하여 실시된 이번 교육에선 이론중심의 집합교육이 아닌 실제 고객접점 장소인 가정을 방문해 서비스 행동요령, 안전점검 방법 등을 중점 교육했다. 특히 실습장면을 비디오에 담고 이를 모니터링 함으로써 자신의 문제점을 느끼고 스스로 개선점을 찾아 실무에 적용하도록 진행돼 호평을 받았다.
교육에 참가한 한 안점점검원은 “평소 고객을 대하는 자신의 행동을 제대로 알 수 없었으나 카메라에 담긴 자신의 모습을 보면서 스스로 문제점을 발견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상당히 유익한 교육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