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대표 유승배)가 고객중심경영의 일환으로 고객행복 서비스 실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2013년 11월 모바일 서비스 오픈을 시작으로 2014년 2차 고객 이벤트 행사를 마감하고, 12일 이벤트 당첨자 추첨식을 가졌다.
이번 추첨에서 당첨된 고객은 총 1000명이며 가스요금 지원금 1만원의 혜택이 돌아간다.
서울도시가스는 이번 고객이벤트 실시에 따라 모바일 서비스 가입 고객이 3만 2000여건으로 늘어났다고 밝혔다.
또한 보다 많은 고객가입 채널을 확보하고 지속적인 고객 홍보 및 마케팅으로 다양한 고객층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서울도시가스는 최첨단 IT기술을 접목해 모바일을 활용한 자가검침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향후 도시가스 안전점검 정보 등 유용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모바일 고객센터를 구축 중이다.
한편 서울도시가스는 고객서비스 개선 및 편의성 향상 등 소비자 친화경영을 수행, 지난해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주최하는 '소비자 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산업통상자원부가 전국 33개 도시가스사를 대상으로 실시한 도시가스부문 서비스수준 진단 평가에서 VOC (Voice Of Customer) 운영, 소비자불만 사전예방, 직원 친절도, 요금청구 및 납부다양성 등 각 분야별 우수한 평점을 받아 2013년부터 2년 연속 1위를 달성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