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도시가스, 서비스센터 정기교육
2006-04-26
포항도시가스(유춘재)는 4월21일 고객지원팀 주관으로 회사 내 Vision Hall에서 서비스센터 전직원 및 고객지원부서 직원을 대상으로 정기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지역관리소 서비스센터 명칭을 변경하면서 도시가스 사용고객들에 대한 안전사고 예방과 고객접점에 있는 서비스센터 직원들의 고객만족 마인드 함양 및 서비스자세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또한 도시가스 사용시설에 대한 사고원인을 사례별로 분석하고 가스시설 설치기준에 대한 해설 및 부적합사례가 소개됐으며 고객만족의 중요성 및 필요성, 불만고객에 대한 응대기법, 고객방문시 기본예절과 대화기법, 전화예절 및 서비스 개선 등의 내용이 다뤄졌다. 회사는 '고객사랑 안전실천'이라는 방침아래 서비스센터 직원의 고객서비스 업무와 안전점검 능력 향상을 위해 전문교육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