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 서비스센터 역량강화 교육 실시
2014-11-20
대성에너지(대표 강석기)는 13일부터 칠곡군 동명면에 위치한 평산아카데미에서 470여명의 서비스센터 직원들을 대상으로 5차수에 걸쳐 업무능력 향상과 CS마인드 함양을 위한 직원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도시가스 고객들에게 안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센터 직원들의 가스시설 안전검검 능력을 향상시키고 고객서비스 질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교육에서 한국가스안전공사는 가스연소기 불량으로 인한 가스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각종 연소기의 기본적인 구조를 설명하고 법령 및 설치기준을 토대로 안전점검과 시설 유지관리방법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삼성CS아카데미는 ‘고객 이해를 위한 우리의 노력’이라는 주제로 검침과 안전점검 업무에 단계별 인사말까지 첨부된 ‘고객여정맵’을 소개하는 등 고객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응대기법을 안내한다. 이석형 대성에너지 기술본부장은 “각자 맡은 도시가스 업무에 스스로 즐거운 에너지를 불어넣고 이를 통해 고객에게도 행복한 에너지가 전달됐으면 한다”라며 “무엇보다 최일선에서 고객 불편사항을 꼼꼼히 체크하고 적극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는 등 고객행복을 추구하는데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대성에너지는 매년 서비스센터 직원들을 대상으로 근로의욕 고취와 고객에 대한 서비스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직원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 매월 서비스센터 실태조사를 통해 연말 상벌제도를 시행하는 등 서비스 강화를 통한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