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임원 대상 고객만족 교육
2006-04-10
삼천리(대표 이영복)는 4월7일~8일 양일간 경기도 마석 삼천리 연수원에서 임원 및 안전관리 대행사 대표자 60여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CS)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갈수록 중요해지는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전사적인 노력이 전파될 수 있도록 경영진을 대상으로 우선 교육을 실시한 것이다. 또한 회사 임원뿐만 아니라 고객들과 접점에 있는 안전관리 대행사 대표들까지 교육을 실시해 삼천리인으로서 소속감은 물론 고객들의 만족도도 함께 높이는 계기가 됐다. 회사는 CS경쟁력이 기업경영의 핵심이라 판단하고지난해 CS추진위원회 구성, CS강화 교육, 사내 CS강사 채용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으며 특히 지난해 능률협회에서 선정하는 존경받는 기업 2년 연속 수상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도 뒷받침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