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코(대표이사 노중석)는 지난 26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예스코 모바일 고객센터(스마트폰 앱)’ 를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 오픈은 고객 주요 관심 기능에 대한 통합 서비스 제공 및 채널 일원화에 초점을 맞췄고, 어플리케이션 전체 디자인은 최신 트렌드에 맞춰 핵심 컨텐츠 위주로 재구성 했다.
또한 고객 관심 컨텐츠 분석을 통해 △모바일 고지 △모바일 자가검침 △안전점검 예약서비스 △모바일 계좌이체 은행링크 등의 기존 홈페이지에서 제공한 서비스를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했다.
예스코 앱 개발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편의를 돕기 위해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모바일 고객센터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다양한 고객편의 기능을 추가해 고객 가치를 강화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예스코 모바일 고객센터 앱은 안드로이드용이 먼저 출시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예스코’를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아이폰용은 현재 심사 중에 있으며 9월 중 오픈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