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 고객서비스 품질향상 위해 간담회 열다
2014-08-27
서울도시가스(대표이사 유승배)는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고객센터 대표자 간담회를 갇고 경기도시가스를 최고 서비스 센터로 선정 감사패를 증정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시상은 2012년 자체 서비스 인증 도입 후 업무별 종합만족도 측정을 통해 우수 고객센터에게 현판 및 황금별을 시상하는 등, 업무별 향상과 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해 마련한 제도다. 정진홍 영업부문 상무는 “소비자에게 인정받고,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새로운 서비스 기준도입과 질적인 성장을 위해 임직원 및 계열사 모두가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서울도시가스는 연소기 연결 시공 후 2년 이내 품질이상 발생 시 무상으로 재시공하는 ‘서비스 품질 보증기간’을 도입해 고객에 대한 신뢰와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