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도시가스, 고객만족 모바일서비스 오픈
2014-08-18
해양도시가스(대표 고춘석)는 서비스수준 향상을 위해 도시가스 사용자에게 스마트폰에서 앱을 통해 모바일 청구서, 가스사용량 자가검침, 안전점검SMS신청, 요금계산, 전출입신청을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양도시가스 사용자는 LG CNS의 모바일 앱 ‘MPost’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스마트폰 사용자는 공인된 앱 스토어에서 ‘Mpost’를 다운받은 후 ‘서비스신청’ 메뉴를 통해 모바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모바일 청구서를 통해 가스비 청구내역, 간편 납부, 각종 공지사항을 접할 수 있으며, 가스사용량 자가검침의 경우 검침표 기록, 검침원의 방문, 문자를 이용할 필요 없이 자가검침 알림 메시지를 받은 후 편리한 시간에 ‘Mpost’에 사용량을 입력하는 것으로 대신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계량기의 가스사용량을 입력하면 요금계산하기를 통해 가스 요금을 바로 계산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해양도시가스와 LG CNS IDC의 MPost 서비스센터와의 전용구간 암호화를 통한 데이터 송수신으로 안전한 정보보호 환경을 구축했으며, 최고의 보안성을 보장하는 서비스로 평가받고 있다. 김운태 고객팀장은 “앞으로 모바일 서비스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 국민행복 고객서비스만족을 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