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가스사의 연소기 연결 서비스 보증제가 도입돼 고객만족은 물론 서비스 불만해소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도시가스(대표이사 유승배)는 연소기 연결 시공 후 2년 이내 품질이상 발생 시 무상으로 재시공하는 ‘서비스 품질 보증기간’제를 도입해여 고객에 대한 신뢰와 서비스 품질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서울도시가스는 6일 법인고객센터 대표자 간담회를 열고 이 같은 제도 도입에 따른 시행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적극적으로 도모하기로 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서는 자체 서비스인증을 거쳐 선출된 경기도시가스(주)에 최고 서비스 센터 감사패를 증정했다.
이번 시상은 2012년 자체 서비스 인증 도입 후, 업무별 종합만족도 측정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한 고객센터에게 현판 및 황금별을 시상하는 등 업무별 향상과 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해 마련한 제도이다.
서울도시가스 영업부문장 정진홍 상무는 “소비자에게 인정받고,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새로운 서비스 체계를 도입하고 질적인 도약을 위해 임직원 및 계열사 모두가 노력하자”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