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도시가스, 고객서비스 향상교육 실시
2014-07-23
해양도시가스(대표 고춘석)는 지난 22일 고객센터 임직원을 대상으로 ‘국민행복 고객서비스 만족 향상을 위한 CS교육’을 실시했다. 정부의 국민행복 서비스 향상 정책과 연계한 이번 교육은 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교육은 CS전문강사를 초빙해 ‘진화하는 고객서비스’라는 주제로 이론과 실습을 병행했다. 도시가스사의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개선사항 발굴을 통한 고객서비스 향상을 증진시킬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 또한 사용시설 안전관리 교육을 통해 안전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인식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장형용 해양도시가스 영업부문장은 “고객서비스는 기업의 생존을 위한 필수 활동으로 ‘고객센터 임직원 모두가 고객을 만족시킨다’는 자세로 고객접점에서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대처해 주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해양도시가스는 앞으로도 정부의 국민행복을 위한 정책과 다양한 고객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프로그램을 강화해 시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