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에너지, 고객만족 이동민원실 운영
2006-03-28
경남에너지(대표 정연욱)는 3월23일 창원시 명서동, 봉곡동 일대 상가 85세대를 대상으로 고객만족 이동민원실을 운영했다. 이번 이동민원실 운영은 예방안전 차원의 고객밀착 서비스 제공을 위한 것으로 입주자의 안전한 가스사용과 사고예방을 위해 특별 무상안전점검으로 실시됐다. 노후된 휴즈콕과 호스교체, 배관고정 불량부 재 고정 및 연소기구 청소, 가스레인지와 보일러 불꽃확인, 자율안전점검방법 홍보, 가스보일러 일산화탄소 측정을 실시했다. 또한 도시가스 안전홍보물과 기념품도 배부해 상가 입주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회사는 해빙기를 맞이해 주요 가스공급시설의 점검과 가스사고 발생의 우려가 예상되는 지역을 대상으로 고객감동 이동민원실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