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가스, 서비스센터 안전점검원 정기교육
2006-03-24
대구도시가스(대표 정충영)은 3월21∼22일 대구도시가스 서부지사에서 서비스센터(舊 지역관리소) 안전점검원 230명을 대상으로 정기교육을 실시했다. 안전점검원의 업무 능력 향상을 위해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이번 교육에서는 고객들이 소홀하기 쉬운 가스안전 점검 요령과 가스 사업법 및 관련 규정 예제를 통해 실제 안전점검시 문제점을 시정할 수 있도록 현장 실무 위주의 교육으로 진행했다. 이번 교육에서 ‘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서비스센터 직원의 의식함양’이라는 제목으로 강의를 한 고객지원팀 변장환팀장은 고객과의 접점인 안전점검업무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고객접점 포인트에서의 고객응대 기본예절과 고객만족의 중요성에 대해 중점적으로 교육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