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에너지(대표 민충식)는 11월6일 본사 SUPEX 홀에서 본사직원 및 고객서비스센터 점검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감성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한 고객만족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한국갤럽과 엠앤서비스에서 전문강사를 초청해 진행했다.
이날 강의에서는 내ㆍ외부 고객의 의미와 고객만족을 위한 회사만의 감성서비스의 핵심 경쟁력을 이해하고 스마트한 시대에 맞는 감성 서비스의 방향성을 제시한 뒤 현장상황에 맞춰 서비스 마인드를 발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하반기 실시한 한국갤럽의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분석자료에 대한 설명을 통해 365일 수행하고 있는 고객서비스 분야(상담, 검침, 고지, 안전점검 서비스)별 도출된 개선과제를 공유했다.
민충식 대표는 “한국갤럽 조사 결과 지속적으로 우수한 고객만족도가 나올 수 있도록 노력한 모든 구성원들에게 감사와 축하를 드린다”며 “현장에서 고객감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줄 것”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