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에너지(대표 정연욱)는 10월25일∼26일 본사 대강당에서 지역관리소 직원 120여명을 초청, 고객친절 및 가스안전업무의 동기부여를 위해 2005년도 지역관리소 직원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도시가스와 고객의 접점인 지역관리소 직원들이 고객에 대한 가치와 인식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의 체험과 더불어 가스안전에 대한 동기부여 및 업무수행능력 향상을 목적으로 실시됐으며 가스안전 업무의 전문성 배가를 위해 한국가스안전공사의 강사를 초청, 불량시설유형 및 개선방법과 함께 동절기를 맞이한 가스보일러 안전관리에 대해서도 심도 깊은 강의가 이뤄졌다.
또 고객만족 서비스의 개선을 위해 친절교육 전문강사를 초청, 서비스 환경변화, 고객과의 대화태도 및 기술, Self 리더쉽 등을 강의했으며, 전산장비의 효율적 관리와 시스템의 자료보안 방법과 지역관리소 직원의 업무역량 강화 및 지역관리소 평가체계 안내, 제안제도를 통한 예방안전 활동 등을 경남에너지의 내부강사를 통해 교육을 병행 실시했다.
신기택 안전관리본부장은 “지역관리소의 근무환경개선에도 지속적인 관심과 투자를 펼칠 것”이라며 “동절기 보일러사고 등 안전관리에도 만전을 기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