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도시가스, 콜센터 표준화 CMS 인증 획득
2013-09-09
해양도시가스(대표 정영준) 콜센터는 9월5일 CMS인증(Contact Management System certification)을 획득하고 한국능률협회인증원, 운영업체인 ㈜제니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인증식 행사를 가졌다. CMS인증은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이 인증을 실시하고 컨택센터협회(경영인증원)가 지원하는 새로운 인증제도로 현재 일반적인 산업부문에서 실시되고 있는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과 콜센터에 전문화된 프로세스 운영수준 및 운영성과(CMS:2008)를 하나로 통합한 인증이다. 회사 콜센터는 CMS인증을 통해 프로세스 운영수준 및 운영성과를 검증하고 콜센터 업무 표준화 작업을 통해 운영업무의 혁신적인 개선으로 우수한 콜센터 운영 노하우를 축적하게 됐다. 회사 관계자는 “도시가스업계의 선도기업으로서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감동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