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륜E&S(대표 박진도)는 7월9~10일 양일간 경기도 양평에 소재한 한화리조트에서 2013 고객센터 대표자 워크숍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은 가스안전관리의 효율적 수행과 고객민원 관리 개선에 대한 강의 및 토론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특히 외부 특강으로 ‘고객센터 대표자의 코칭스킬 향상’이란 강연이 펼쳐져 고객센터 직원의 동기부여 및 애사심 고취를 위한 다양한 방법들이 제시됐다.
박진도 대표는 총평에서 “철저한 안전점검, 고객서비스 개선, 수요개발 운동 동참 등을 당부한다”며 “이를 위해 회사와 고객센터 간에 적극적 이해와 협조를 요청한다”고 말했다.
교육 후 진행된 ‘화합의 시간’에서는 참석자 간 교류의 장이 마련돼 서로를 이해하는 계기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