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도시가스(대표 정영준)는 9월14일 회사 강당에서 고객센터(관리대행사) 직원을 대상으로 가스미터기 및 요금 관련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가스 계량기 검침 및 요금 부문에 관한 고객센터 직원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서비스 경쟁력 제고한다는 취지로 실시됐다.
화인멕스 김기호사장이 강사로 초빙돼 가스미터기의 구조 및 원리, 고장원인 분석에 대한 교육에 이어 고객지원팀 서기업 과장이 요금 검침 및 요금 관리 등의 교육으로 진행됐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 만족을 위해 고객센터 임직원의 역량 향상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