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코, CS 경진대회
2013-05-13
예스코(대표 노중석)는 5월9일 고객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본사 미래관에서 제6회 CS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24개 고객센터를 대상으로 실시돼 예선을 통과한 Role Play 3작품과 본사 직원들의 UCC, CS골든벨 외 각종 장기자랑들로 구성돼 즐거움과 감동을 전했다. 또한 Role Play를 통해 현장경험과 개선사례 등 실제 상황을 실감나게 연출해 공감대를 만들고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인지 다시 한 번 생각하고 한걸음 더 다가가는 계기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문자투표 50%, 심사위원평 50%의 색다른 방식으로 평가가 진행됐다. ‘남다른’ 실행상은 신내 고객센터, ‘남다른’ 서비스상은 종로, 면목 고객센터가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