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직무능력 향상 교육
2013-05-08
서울도시가스(대표 유승배)는 현장중심 안전관리와 우수 인재양성을 통한 고객만족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5월6일~6월18일까지 고객센터 직원 415명을 대상으로 총 12차수 고객만족 및 직무능력 향상교육을 진행한다. 교육 1일차에는 직무역량 강화를 위해 안전관리, 요금 및 수납관리, 채권관리, 계량기관리, 자원관리, 개인정보보호 등 필수과목을 고객센터 안전매니저, 서비스매니저, 행정직원 등 직무별로 초급, 중급, 고급과정으로 나눠 실습교육장과 본사 강의실에서 시행한다. 2일차는 'Human서비스로 행복한 고객만남'을 주제로 고객 소통능력을 배양하는 교육을 진행한다. 박태곤 상무는 “교육을 통해 고객센터 직원의 전문가 육성 및 고객응대 능력을 향상시켜 궁극적으로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목적”이라고 취지를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