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도시가스(대표 한기수)는 9월6일 고객Service 향상 및 Mobile 현장관리의 효과적인 업무 수행을 하고자 민원관리시스템(PDA)을 개발 완료, 1차적으로 행당/종로 지역관리소를 대상으로 오픈을 했다.
민원관리시스템(PDA)은 1. 고객정보확인 및 사용요금 정산처리 가능, 2. 실시간으로 전입고객 등록 및 고객정보수정 가능, 3. 실시간으로 고객정보등록 및 계량기 정보 등록 처리, 4. 실시간으로 누설, 점검요청 가능 5. 실시간으로 현시점의 요금정산처리로 요금수납 6. 실시간으로 공급세대 중지 및 해지처리 7. 긴급민원 통보, 장애 및 시스템 관련 공지 가능 등의 주요기능을 가지고 있다.
회사는 민원관리시스템(PDA)을 용산/중부 지역관리소에 09월 20일 2차로 오픈 할 예정이며 고객 만족에 한발 더 앞서가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