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도시가스, 고객만족서비스 교육
2013-04-19
서해도시가스(대표 김창식)는 4월18일 본사에서 2013년 고객만족서비스(CS)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2013년 1차 CS교육으로 전문 교육기관인 삼성 CS아카데미의 박혜련 강사를 초빙,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과정으로, 서비스 기본단계인 본사 직원 및 안전관리대행사 직원 중 기본단계 미 이수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의 이해, 방문시 응대요령, 친절함을 주는 전화응대, 불만고객 응대요령 등의 테마로 진행됐다. 회사 관계자는 “교육이 조 활동을 통한 실습 및 토론위주로 진행돼 앞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이해하고 개선점을 파악해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