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그룹(회장 김영훈)은 9월6일 경북 경산시 중산동 새한 연수원에서 4일간의 일정으로 고객지원시스템 구축을 위한 제 2차 워크숍을 시작했다.
이번 워크숍은 대구도시가스, 경북도시가스 등 그룹 계열사들의 고객지원시스템 구축과정에서 임직원들의 시스템 이해도를 높이고, 시스템 구축 담당 부서와 현업부서간의 의견교환을 통해 최상의 시스템 구축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대성그룹의 고객지원시스템은 효율적인 정보시스템을 구축해 고객만족경영과 기동성의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되고 있으며 지난해 12월 시스템 구축에 착수, 내년 2월말 완성해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