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에너지(대표이사 정연욱)는 3월15~16일 양일간 경주 현대호텔에서 회사 임직원 및 고객센터장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고객센터 운영에 따른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회사와 고객센터간 파트너십을 증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워크숍 첫째날에는 고객센터 종합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진해1 고객센터장의 우수사례 발표, ERP 통합정보시스템 구축을 위한 배경설명과 로드맵 소개, 종합평가 시상 및 모범직원 포상(모범상담원, 모범A/S기사, 모범코디)순으로 이어졌다.
강만호 부사장은 “지난해 어려운 경제 상황으로 힘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센터장과 직원 여러분의 헌신적인 노력과 열정에 감사”면서 “금년도에도 예방안전을 기본으로 한 고객중심경영 강화, 잠재적 위험요소 사전제거를 통한 안전관리 강화 기조 유지에 힘쓰줄 것”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