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 우수 고객센터 포상
2013-02-04
서울도시가스(대표 최성호)는 1월30일 법인 고객센터 대표자 간담회를 갖고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한 우수고객 센터 포상을 시행했다. 이번 포상은 고객서비스 6개 분야 26개 항목에 대하여 1년간 평가를 시행한 결과로, 최우수상(서울도시산업 서부5), 우수상(일산도시가스 경기3), 장려상(덕양도시가스 경기4), 노력상(경기도시가스 경기2)에 대한 시상금 총1,100만원을 지급하고 격려했다. 박태곤 상무는 이번 포상을 계기로 직원들의 사기증진은 물론 현장중심을 바탕으로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회사는 공모전 등을 통해 업무제도와 시스템을 개선함으로서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