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 고객감동 CS 경진대회
2012-12-03
서울도시가스(대표 최성호)는 11월28일 고객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본사 대강당에서 ‘제2회 고객감동 CS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예선을 통과한 역할연극 9개 작품, UCC 4개 작품이 본선에 진출해 즐거움과 감동을 전했다. 특히 고객접점인 고객센터 직원들의 현장 경험과 개선사례를 실제 상황처럼 실감나게 연출해 모두에게 공감대를 만들고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인지를 다시 한번 생각하는 계기를 만들었다. 박태곤 영업관리부 상무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을 위한 기업문화를 정착시켜 나가자”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