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도시가스, '고객감동 실천 워크샵'
2005-07-20
경동도시가스(대표 송재호)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지난 7.8 ~ 7.9(1차), 7.15 ~ 7.16(2차) 양일간에 걸쳐 고객지원센터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감동 실천 워크샵'을 경주 코오롱호텔에서 가졌다. 이번 워크샵은 대 고객접점에 있는 고객지원센터 직원의 고객감동 실천 및 친절마인드 향상을 위한 동기부여 및 소속감과 자긍심 고취를 위한 변화의 계기를 마련하고 자 실시되었으며, 금번 워크샵을 통하여 고객감동 마인드 향상 및 새로운 마음, 새로운 출발과 새로운 도전을 위한 마음가짐을 되새기며 회사와 고객지원센터간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 또한, 자발적인 고객만족 및 민원처리 사례 발표를 통하여 대고객 친절서비스 마인드 향상과 고객지원센터 직원 상호간의 인간관계 향상을 통한 원할한 업무처리 기반이 마련되는 효과를 가져오게 되었다.